고양시향 연주자 이지아가 바람핀 흔적들

지아가 바람핀 흔적들 - jiawiki:이지아의 나쁜짓!

바람의 흔적들

지아가 카카오스토리에서 저한테 친구 신청하고 댓글 달았는데 그때는 제가 친구도 많고 댓글도 많은 시기라서 지아의 존재를 몰랐습니다. 그리고 지아도 아직 이혼하기 전이었습니다.

이혼한 이후에 이번에는 페이스북에서 검색해서 찾았다는데 또 친구신청을 해서 그때부터 페이스북 메신저로 대화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처음 만난건 지아가 일본에 저를 만나러 올 때 호텔이 아닌 저희 집으로 와서 그때부터 사귀기 시작했습니다.

그 때는 이렇게도 운명을 만날 수 있구나 신기해 하고 지아의 용기에 감사했는데..

지아의 SNS

저는 사귀기 시작할 무렵부터 지아하고 같이 찍은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렸습니다. 그래야 다른 사람들이 괜한 짓을 안 할텐데 지아는 저 꼬실 때 쓰던 계정은 비공개로 전환하고 제가 새로 만들어 준 계정을 사용했습니다.

그런데도 제 사진은 안 올리고 혼자 찍은 사진만 필터 넣어서 올리기 시작하더니 남자들의 희롱하는 댓글에도 일일이 좋아요 눌러주고 답글 달아 주고.. 페이스북 메신저로 전화도 오고.. 옆에 있다가 제가 받은 적도 있습니다.

그 전화를 제가 받으면서도 옆에 있는 지아한테는 아무 말 안 했지만 너무 화가 나서 전화한 사람한테 소리만 지르다 끊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신경 쓰여서 남편하고 같이 찍은 사진 올리면 그런 쓸데 없는 연락 안 온다고 했는데도 말을 안 들어 한번 싸우고 나서야 가끔 제 사진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친정에 가면..

그런데 지아가 친정에 가면 싸우고 연락 끊어 버리거나, 위치 정보 서로 공유하던 걸 끊어 버리거나, 예전 저 꼬실 때 쓰던 계정에 자주 접속하거나.. 행동이 좀 이상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다가 일본에 돌아 올 때 되면 또 싸우고 안 오는 게 작년 9월부터..

연주가 하고 싶어서 그러나.. 일본에서 사는 게 힘들어서 그러나.. 대화는 안하고 시비 걸고 싸우고 자기 하고 싶은데로 해서 그 마음을 알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혼자서 생각하다가 그럼 제가 귀국하는 걸로 대화를 시도 해 봤더니 이번엔 이혼하자는 대답이 돌아 왔습니다.

바람의 흔적들

이 사람이 왜 이러나 싶어 제가 만들어 준 계정에 처음으로 접속 해 봤습니다. 그랬더니 제가 접속한 것 알고 급하게 남자 3명하고 친구 끊고 대화 내용도 지웠더군요.

지아가 바람핀 흔적들 - 계정 복구하니 급하게 남자 3명하고 친구 끊은 흔적 - jiawiki:이지아의 나쁜짓!

계정 복구하니 급하게 남자 3명하고 친구 끊은 흔적


지아가 바람핀 흔적들 - 메신저로 대화 내용 확인해 보니 이미 삭제한 흔적이.. - jiawiki:이지아의 나쁜짓!

메신저로 대화 내용 확인해 보니 이미 삭제한 흔적이..

제가 만들어 준 계정이 이 정도면 자기가 사용하던 계정은 어느정도일까요?

게다가 장모님은 지아가 밤12시 넘어도 안 들어 오고 연락도 안되서 장모님한테 연락했더니 오히려 저한테 화를 냈습니다. 저하고 사귈 때도 부모님한테 인사 드리기 전이었는데 저하고 밤을 같이 보내고 새벽에 애들 학교만 보내고 다시 온다고 하고 집에 다녀 온 적이 있습니다.

장모님은 새벽에 들어와도 전혀 신경을 안 쓰시는데다 남편있는 여자가 친정에 가 있는데도 새벽에 들어 오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계십니다.

연주하는 사람들과..

환한 달 빛을 보니 지아가 생각 난다고 같이 연주하는 유부남 동료한테 카톡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이 어린 사람한테 고백 받았다고 자랑한 적도 있습니다. "당신이 결혼 한 거 알고 그랬다며? 그럼 고백이 아니고 희롱 아니예요?" 했더니 그게 무슨 희롱이냐고 화를 냈습니다.

지아가 원하는 게 있으면 시비 걸고 싸우는 성향이 있다는 걸 알고 지난 일들을 생각 해 보니 이상했던 행동이 하나 둘이 아니더군요.

한번은 지방 연주 가기 전에 싸우고 다녀 오는 동안 연락을 안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보통은 주최측에서 호텔을 여자 동료하고 둘이 한 방을 잡아 주는데 그때는 혼자 쓰게 됐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영상 통화하면서도 방을 안 보여 주고 싸워서 화난 척만 했습니다.

저는 어떻게 기분을 풀어 줘야 하나 걱정하면서 연주 갔을 때 끝나고 호텔에 도착하기만을 기다렸습니다. 그런데 피곤하고 배고프단 사람이 강변을 드라이브 하고 있더군요.

페북으로 연락했던 사람들과..

결국 지아가 페이스북으로 연락했던 사람과 대화를 했습니다. 그런 사람 모른다고 하더니 대화 내용 보여 달라고 하면 화를 냅니다. 페이스북 메신저는 대화를 안 했으면 초기 메세지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뭘 숨기고 싶었던 걸까요?

화내서 실례했다고 하고 나중에 다시 물어 봤는데 아직도 대답이 없습니다. 상황 봐서 정리하겠습니다.

다시 접속해 봤더니..

지아가 바람핀 흔적들 - jiawiki:이지아의 나쁜짓!

확인 해 보려고 다시 접속했더니 기여코 계정을 삭제하고 저하고 나눈 대화도 지아가 얘기한 부분이 삭제되었더군요. 계정도 제가 만들고 계정에 쓰인 이메일도 제껀데 어떻게 가능하지?

지아가 바람핀 흔적들 - jiawiki:이지아의 나쁜짓!

지아가 저를 페이스북에 신고한 이력

지아가 바람핀 흔적들 - jiawiki:이지아의 나쁜짓!

확인해 보니 저를 페이스북에 신고했더군요. 처음엔 위반이 아니라고 결론 났는데도 끈질기게 요청했는지 결국 계정을 삭제했나 봅니다. 왜 그렇게까지 삭제하고 싶었을까?

대화 내용 스크랩

연애할 때 서로 다른 나라에서 살아서 주로 메신저로 대화를 나눴습니다. 그런데 결혼하고 일본에 와서도 한국에 가 있는 시간이 더 많아서 결국 또 메신저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계절마다 대화방을 만들어 대화를 나누다 맘에 드는 대화 내용은 캡쳐해서 둘만의 라인 그룹에 앨범을 만들어 넣어 두고 사이가 안 좋을 때마다 보면서 좋았던 시절을 떠 올렸습니다.

지아가 바람핀 흔적들 - jiawiki:이지아의 나쁜짓!

그런데 이번에 제가 만든 이메일을 확인하다가 지아가 개인 포토앨범 만들어 둔 것을 확인하게 됐는데 저한테 시비 걸고 싸울 때 제가 화나서 얘기 한 내용을 캡쳐해서 쌓아 두고 있었더군요.

저는 행복한 순간을 쌓아 둘 때 지아는 행복한 시절부터 소송에 쓰일 증거를 쌓아 두고 있었습니다.

지아가 바람핀 흔적들 - jiawiki:이지아의 나쁜짓!

전 남편하고 소송할 때 증거 자료 복구한다고 고생하더니 이번엔 행복한 시절부터 시비 걸어 증거 쌓아 두고 있었나 봅니다. 예전에 '지금까지 만으로 이혼할 증거는 충분하다'는 알 수 없는 말을 하더니 그 말도 이제 이해가 됩니다.



지아의 바람난 인생 모음

지아의 세얼굴 (불행제조기)

10원짜리 지아 빤스 (시즌3예고)

바람피다 걸린 지아의 거짓말

또 발견된 지아가 바람핀 흔적

지아의 취하면 덮치는 성향

지아의 남자 꼬시는 법

지아와 장모의 완전범죄

바람피다 걸린년

끊임 없는 바람의 흔적과 남자 꼬시는 법 2편

불륜 사실과 전남편과 친구의 증언

지아의 세얼굴 (불행제조기)



지아 아빠 이주원

대한상사중재원 퇴직. 대한 상사 중재원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사단법인으로 국내 유일의 국제 중재기관으로 장인은 그곳에서 중재 전문가였다고.. 그런데 딸이 아무리 지랄을 해도 딸 입장에서만 생각하고, 친정에 가서 몇달을 안 돌아 와서 코로나 시국인데도 보러 한국에 갔더니 가출. 2주 격리 중에 10일을 가출해도 딸한테는 아무말씀 없는 나쁜 장인.

지아 엄마 이성애

비리 재단 송곡고등학교 사서 교사 퇴직. 세곡교회. 창덕여고 동문합창단 활동. 지아가 중학생 때 공부한다고 나가서 젊은 남자 홀리고 다녔다는 게 자랑꺼리. 지금은 술만 마시면 주정하고 툭하면 시비 걸어 싸우고 친정에 가는 딸을 1년 동안 잡아 두고, 게다가 바람까지 피는 딸을 열심히 지원하는 중. 지아가 늦게 다녀도 술주정을 해도 사위한테만 뭐라 그러시다가 바람 피는 거 알고는 그 이후로 연락 두절.


아버님께

지아 엄마 이성애

두번이나 딸의 가정을 파탄내는 이유

이지아 가족의 밑낯(첩,서자,혼외자식,혼전임신,불법낙태)

마누라하고 장모의 유혹, 시비, 협박

지아와 장모 둘의 비상식과의 싸움

천박한 장모

JiaWiki TOP



Copyright(c) 2021 JiaWi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