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편 지아위키 시즌 2 - 콘트라베이스 불륜녀 뉴서울필하모닉 이지아

지아위키 시즌2 - jiawiki:콘트라베이스 불륜녀 뉴서울필하모닉
12편 지아위키 유입 검색어에 이어 13편..

많은 악행을 저지르고도 사과는 물론 반성도 없는데다 골덴위크에 잠시 다녀 가라고 했는데 안 온다고 해서 만든 지아위키입니다.

제 생일에도 오기는 커녕 연락도 없어서 사이트 운영을 결정했습니다. 그렇지만 이리 오래 운영할지 몰랐습니다. 대화를 시작하면 접으려고 했는데 제가 괜한 기대를 했나 봅니다.

거짓말을 하는 사람은 부끄러움도 모른다는 사실을 깜빡했습니다. 그렇겠죠! 부끄러움을 알면 거짓말을 안 할테니까..

그래서 시즌 2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지아위키 시즌 2

지아위키 시즌 1의 테마가 지아와 장모한테 배운 ‘시비’였다면 시즌 2는 그 다음에 배운 또 하나 “협박”입니다. (지아와 장모의 유혹, 시비, 협박 참고)

코로나만 아니면 한국에 찾아 가 면전에서 했겠지만 사정이 여의치 않으니 또 지아위키를 도구로 삼아야겠습니다.

지금까지는 지아와 장모만 소환했다면 앞으로는 지아와 장모 주변에 많은 분들이 소환될 예정입니다. 그분들의 도움을 받아야겠습니다.

사이트에 올린 콘트라베이스 연주자 모임 사진을 보았는지 사진에 있는 분들한테 연락을 받았고, 뉴서울 오케스트라 관계자 분한테는 전화도 받았습니다. 지아가 제 전화번호를 알려 줬나 봅니다.

허락도 없이 저는 물론 가족 연락처까지 여기저기 알려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장모와 지아 연락처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주위 분들의 정보도 공개할 예정입니다.

실수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합니다. 그리고 잘못을 알면 두번 다시 같은 실수를 하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그래서 전 나무라지 않았습니다.

예전에 제가 어떤 프로젝트를 이끌 때 직원 한명이 사고를 쳐서 큰 손해를 입힌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대책회의를 소집해서 빨리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데 사고친 직원이 고개만 숙이고 회의에 소극적이어서 화를 낸적이 있습니다.

사고쳤을 때는 화 한번 안 냈지만 그때는 따끔하게 얘기했습니다.

이번 문제에 대해 가장 잘 아는 사람이 너고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해서 네 도움이 가장 필요한데 고개만 숙이고 있으면 어떻하냐고..

네가 잘못한 거 알았으면 됐다고 여기 모인 사람들은 너를 도와 문제를 빨리 해결하려고 모였으니 네가 가장 열심히 회의를 이끌어야 한다고..

그러나 지아가 친정에 가서 돌아 오지 않던 1년을 기다리면서, 장모 협박에 쫒겨나 반년을 절망 속에 살면서 지아나 장모한테는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잘 해 주기만 해서는 안 된다는 걸 알았습니다.

이 둘은 끝내 자기 잘 못을 모르는 것 같습니다.

人間 만들기 프로젝트

사람은 고쳐 쓰는 게 아니라고 하는데 제가 그 어려운 걸 해 보겠습니다.

우선 장인과 협력해서 “마누라와 딸년의 人間 만들기 프로젝트”(바로가기)을 진행하면서 주위 분들을 협력자로 소환할 예정입니다.

그 분들께는 정말 죄송한 말씀입니다만 제 행동이 죄가 된다면 벌은 가족을 찾은 후에 받겠습니다.

구글 SEO 전문가

지아위키를 만들고 운영하면서 떠오른 것이 제가 예전에 구글 검색엔진 최적화(SEO) 전문가였다는 사실입니다.

한국의 웹은 그동안 네이버가 장악하고 있어 특이하게 성장해서 생소한 용어일 수 있습니다.

구글과 네이버 점유율 비교 - 지아위키: 뉴서울필하모닉 이지아

최근 구글과 네이버 점유율 비교

그렇지만 네이버도 결국 구글한테 빠른 속도로 검색 시장을 내 주고 있습니다.

구글 “율현초 학부모” 검색 결과 - 지아위키: 율현초 학부모 이지아

구글 “율현초 학부모” 검색 결과

15년 전에 도쿄의 한 기업에서 웹사업부 본부장으로 있을 때 경험이 이렇게 쓰이네요.

협박

제가 지아하고 장모한테 배운 “협박”을 쓰기 전에 대화를 요구했는데 여전히 거부하고 계시니 저도 이제 협박으로 되돌려 줘야 하나 봅니다.

“앞으로 지아 위키를 대한민국 논란의 중심으로 키워 보겠습니다.”

구글 “콘트라베이스 불륜녀” 검색 결과 - 지아위키: 콘트라베이스 불륜녀 이지아

구글 “콘트라베이스 불륜녀” 검색 결과

그래서 “콘트라베이스 불륜녀 = 이지아”라는 사실을 “천박한 장모 = 이성애”라는 진실을 지나가는 똥개도 알 수 있게 해 보겠습니다. (다음편 천박한 장모 참고)

여전히 머리 속엔 피해의식으로 가득 차 있는 이 두 모녀한테 스스로의 인생을 반성하게 해 보이겠습니다.

구글에서 이성애 관련 키워드 검색 결과 - 지아위키: 정신나간 장모 이성애

구글에서 이성애 관련 키워드 검색 결과

새로운 기능

SSL(네트워크 암호화)

지아위키가 지금까지 HTTP 일반 통신을 사용했는데 앞으로는 HTTPS 암호화 통신을 사용합니다. 설치를 위해서 요며칠 접속이 불안정했습니다만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SSL 인증서까지 발급해서 설치한 이유는 구글 검색을 위해서입니다. 지금까지 네이버로는 사이트가 검색되었지만 구글에서는 지아위키 관련 블로그나 트위터 등이 검색되어도 사이트는 검색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는 지아와 장모 관련 키워드로 사이트가 제일 먼저 검색되게 할 예정입니다.

자동화 시스템 구축

10년전에 구입해서 쓰고 있는 맥북으로 HTML 파일 만들어 올리느라 시간도 많이 걸렸는데 앞으로는 블로그나 게시판 형식으로 개발해서 언제든지 글만 완성하면 바로 올릴 수 있고 외부 블로그나 트위터로 자동 전송되게 할 예정입니다.

지아위키 전용 노트북 - 지아위키: 뉴서울필하모닉 콘트라베이스 연주자

지아위키 전용 노트북 구입

댓글 및 메세지

현재는 제보 메일을 받아도 소통이 어려웠는데 앞으로는 메세지 기능을 추가해서 소통하고 댓글 기능도 추가 할 예정입니다. 그래고 내용과 사진을 간편하게 퍼 나를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할 계획입니다.

지아와 장모가 뺏어 간 내 가족과 꿈을 되찾을 때까지..



14편: 천박한 장모


지아와 장모의 유혹, 시비, 협박

지아위키 운영에 관하여

지아위키 방문자

지아위키 유입 검색어

JiaWiki TOP



Copyright(c) 2021 JiaWi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