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편 지아위키 다양한 키워드 검색 - 대한상사중재원 이주원의 외동딸 콘트라베이스 불륜녀 이지아

25편 지아의 바람난 인생 모음에 이어 26편..

지아위키 다양한 키워드 검색

지아하고 관련 있는 키워드로만 검색되던 지아위키가 시즌2에 추가된 기능으로 이제는 다양한 키워드로 검색되는 사이트가 되었습니다.

지아와 관련 없는 다양한 키워드로 검색 - 지아위키: 대한상사중재원 이주원의 외동딸 콘트라베이스 불륜녀 이지아

최근 며칠사이 백여개의 키워드로 검색된 지아위키 검색어 리스트 (구글 애널리틱스)

방문한 유저가 직접 참여하는 ‘지아위키 게시판’ 그리고 실시간 검색어 관련 뉴스를 자동으로 제공하는 ‘지아위키 실시간 검색어 뉴스’ 기능 때문에 저의 노력 없이 사이트를 방치해도, 이제는 인터넷에서 자주 검색되는 키워드로 언제나 지아위키가 검색 결과 리스트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방치해도 하루 방문자 1천명 목표

지아위키는 하루 방문자 최대 3,548명을 기록한적이 있습니다. 당시 페이지뷰가 12,565명이니 1명이 3.5페이지를 열어 봤다는 결과입니다. (하루 3천 방문자 달성 참고)

이것은 네이버 애널리틱스로 계측한 결과라서 조작이 불가능합니다. 한 사람이 임의로 페이지뷰를 늘릴 수는 있습니다. 방법은 한 사람이 여러 페이지를 계속 열어 보면 됩니다.

그렇지만 방문자 수를 임의로 늘리는 건 불가능합니다. 사이트 방문자가 접속하는 IP와 단말기 기종으로 네이버 에널리틱스가 판단하기 때문에 서울 시내버스 타고 다니면서 계속 접속하면 위치에 따라 IP가 바뀌니 하루 접속자 10명 정도는 늘릴 수 있겠네요.

앞으로는 사이트를 방치해도 하루 1천명이 꾸준히 방문하는 사이트가 목표입니다. (현재는 사이트를 방치하면 하루 평균 방문자수 500명선)

SEO 대책

SEO는 Search Engine Optimization의 약자로 검색엔진 최적화입니다.

이 대책은 검색어 노출과 상위 노출인데 지금까지 검색어 노출에서는 성과를 이뤘습니다. 그렇지만 2페이지, 3페이지 이렇게 뒤쪽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광주 오토바이 사고 영상” 검색어로 지아위키는 현재 2페이지 결과에 노출 - 지아위키: 대한상사중재원 이주원의 외동딸 콘트라베이스 불륜녀 이지아

“광주 오토바이 사고 영상” 검색어로 지아위키는 현재 2페이지 결과에 노출

남여노소 다양한 직업군의 사람들이 볼 수 있게 지아위키는 앞으로 상위 노출이 목표입니다.

지아와 장모 그리고 장인이 언제쯤 잘못을 느끼고 대화를 시작할지 모르지만 아직은 처가집 방식을 그대로 따라하는 시비와 협박만이 유일한 방법입니다. (지아와 장모의 유혹 시비 협박 참고)

“불륜녀” 검색으로는 현재 3페이지 결과에 노출 - 지아위키: 대한상사중재원 이주원의 외동딸 콘트라베이스 불륜녀 이지아

“불륜녀” 검색으로는 현재 3페이지 결과에 노출


27편: 지아의 세얼굴 (불행제조기) NEW


참고

하루 3천 방문자 달성

지아와 장모의 유혹 시비 협박

지아위키

지아위키 운영에 관하여

지아위키 방문자

지아위키 유입 검색어

지아위키 시즌 2

신규 방문자 급상승 (바람피다 걸린년)

댓글 기능 추가

메세지 기능 추가

하루 3천PV, 방문자 1천명 돌파


JiaWiki TOP



Copyright(c) 2021 JiaWi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