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의 가정을 파탄내는 이유 - jiawiki:이지아의 나쁜짓!

jiawiki:이지아의 나쁜짓!

딸의 가정을 파탄내는 이유

결혼한 딸이 친정에 와 있어도 딸 가정은 전혀 신경도 안 쓰시고 며칠, 아니 1년을 친정에 가 있는데 돌려 보낼 생각도 전혀 없으십니다.

아내가 외출해서 새벽에 들어 와도 상관 없으신 장모님은 밤12시가 넘었는데 안 들어 왔냐고, 연락도 안된다고 전화 드리면 오히려 사위를 나무라시고 딸이 싸웠다고 하면 사위 말은 들어 보지도 않으시고 저한테 화부터 내십니다.

그러니 주사가 심한 아내는 툭하면 술주정하고 엄마한테 도망 가서 제 탓을 했습니다.

그렇게 딸이 바람필 적절한 환경을 제공하면서 결혼 생활에 충실할 환경은 뺏어 버렸습니다. (지아가 바람핀 흔적들 참고)

慈母有敗子

한비자에 자모유패자(慈母有敗子)란 구절이 있습니다. “자상함이 지나친 어머니 밑에서는 몹쓸 자식이 나온다.” 는 말입니다.

“무릇 엄한 집에는 사나운 종이 없지만 자애로운 어머니에게는 집안을 망치는 자식이 있다.”
(夫嚴家無悍虜 而慈母有敗子)

법가 사상을 완성한 한비자(韓非子)의 현학(顯學)편에 나오는 구절로 사기(史記)에는 그와 동문수학했던 진나라의 이사(李斯)가 시황제에게 올리는 글에 이 문구를 인용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왜 그렇겠습니까? 바로 벌을 줄 만한 일은 반드시 벌을 주기 때문입니다.”
(故韓子曰, 慈母有敗子而嚴家無格虜者, 何也 則能罰之加焉必也)

지아가 뭔 짓을 해도 나무라신 적이 없어서 그랬는지 지아는 뭔 짓을 해도 부끄러운 걸 모르고 잘못인 것도 모르고 그래서 사과할 줄도 몰랐습니다.

점점 심해지는 주정과 시비에 동영상을 찍자고 했습니다. 술 깨고 보면 부끄럽지 않겠냐고 생각했는데 보란듯이 빗나갔습니다.

오히려 화를 내고 어머님 보여 드렸더니 따님의 행동에 부끄러운 건 모르시고 비공개지만 왜 인터넷에 올렸냐고 저한테 화를 내셨습니다.

동영상이라 용량이 커서 동영상 사이트에 비공개로 올려서 보여 드렸는데 화만 내시고 본인은 안 보셨다고 거짓말까지.. 그 이후의 말씀에서 보신거 느낄 수 있었습니다.

초등학교 이후로 엄마한테 혼난적이 없다고 하더니 지아의 거짓말 잘 하고 품행이 난잡한 이유가 어머님의 영향이었습니다.

이혼하고 애가 둘인데도 애는 부모님한테 맡겨 두고 남자 꼬셔서 놀다가 새벽에 들어 가고 거짓말해서 외박하고 여행하고, 결혼하고도 다른 남자들과 연락하고 남편이 보는 페이스북에서도 독사진만 올리면서 이남자 저남자가 희롱하는 거 즐기더니 아주 친정에 눌러 앉아서 편하게 즐겼나 봅니다.

저한테만 특별한 줄 알았을 때는 별 생각 없이 넘겼던 일들을 행동이 이상하다는 걸 느끼면서도 믿었는데 결국 모든걸 잃고 조사해 보니 그 이유가 조금씩 보이기 시작합니다.

친정에 가면

딸이 싸우고 친정에 가면 보통은 딸 가정을 걱정할텐데 오히려 편하신 장모님은 쇼핑 채널 보시다가 “지아야 이것 좀 주문해” 알아 볼 것 있으면 “지아야 여기 전화해 봐” 은행이나 증권 관련 명의가 필요하면 “지아야 이 계좌 가입해서 알려조”

딸이 돌아 오기만을 기다렸던 분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딸하고 떨어져 살기 싫어서 제가 처음 찾아 뵀을 때부터 “자스트 프랜드”를 그렇게 외치셨나 봅니다.



지아가 바람핀 흔적들

바람피다 걸린 지아의 거짓말

또 발견된 지아가 바람핀 흔적

남편 두고 남자 꼬시다 정치성향 바뀌었다는 지아

지아 엄마 이성애

이성애 시인과 시에 대한 평가 NEW

마누라하고 장모의 유혹, 시비, 협박 NEW

천박한 장모 NEW

지아와 장모의 완전범죄 NEW

JiaWiki TOP



Copyright(c) 2021 JiaWi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