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 jiawiki:이지아의 나쁜짓!

지아 위키 운영에 관하여..

한 남자가 있었습니다. 한 여자를 만났습니다. 한 남자는 그 운명에 감사했습니다.

그런데 적극적이고 자극적이고 남자한테 모든 걸 맞춰 주던 여자가 결혼 후에 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술 마시면 주사가 심했는데 참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날이 찾아 오면 다 잊고 다시 행복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좀 이상한 걸 느끼기 시작합니다.

술주정이 그냥 주정으로 끝나는 게 아니고 제가 화를 낼 때까지 끝도 없는 시비로 시작해서 결국 싸우고 친정에 가면 안 돌아 옵니다.

기다렸습니다. 매일 영상 통하하며 참을 수 있었습니다. 금요일이면 꽃을 사서 아내와 밖에서 데이트를 했습니다. 그런데 한국에 간 이후에는 아자카야에 혼자 앉아서 아내와 영상통화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아내가 한국에 간지 1년이 가까와 오던 시기에 결혼 기념일이 다가 와서 여행을 준비했습니다. 그 여행을 잘 다녀와서 또 술 먹고 이번엔 작정한 사람처럼 술주정을 하는데 너무 심해서 동영상을 찍자고 했습니다. 술 깨면 보라고 그러면 자기 행동이 부끄럽지 않겠냐고..

자기가 한 모든 행동은 술과 함께 묻어 버렸는지 제 행동만으로 저한테 모든걸 뺏어 갔습니다. 꿈도 희망도 사랑도 가족도..

그게 1월인데 참담하고 괴로워서 하루 하루 살아 가는 게 힘듭니다. 시간이 지나면 잊혀 지겠지만 잠을 못 자는게 가장 큰 고통입니다.

밤에는 술 취해서 잠을 잘 수 있는데 술이 깨면 잠도 깨서 새벽 4시만되면 일어나 더이상 잠을 잘 수가 없습니다.

아침부터 피곤한 몸 이끌고 회사에 가면 뭘 해도 울화통이 터져서 일도 안 됩니다.

그래서 지아위키를 만들었습니다. 안 되는 걸 알지만 이렇게 라도 마음을 조금 진정시키고 세월이 흘러 가는 걸 기다릴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지아는 끝났다고 하는데 저는 지아가 자기 잘못을 뉘우치고 사과할 때까지 언제까지 계속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2년간..

지아가 말도 안되는 시비로 괴롭혔던 시절은 사랑해서 참았는데 이젠 모든 걸 뺏어 가서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아버님이 사람은 뒷모습이 아름다워야 한다고 하시니 저도 받은 만큼만 고통 받았던 세월만 돌려 주고 아름답게 끝내려고 합니다.

만약에 지아가 혹시라도 못 참고 법으로 하고 싶으면 저도 일본에서 법으로 대응 해 보겠습니다. 그래도 지아는 일본에 안 올테고 저는 한국에 못 들어 갈테고 그렇게 법으로 해결하려고 하면 서로 평생 물어 뜯고 싸우게 되겠네요. 그러면 지아나 저나 한국에서 사는 게 힘들어 지겠군요.

사이트는 앞으로 2년간 여러 나라의 서버와 무료 블로그를 이용해 운영해서 구글 검색하면 나오게 할 예정입니다. 그러니 사이트가 만약에 폐쇠되더라고 다른 사이트나 블로그는 운영되고 있을겁니다. 도움을 주실 분은 검색으로 찾아 오시기 바랍니다.


JiaWiki TOP



Copyright(c) 2021 JiaWiki.